FAQ
 
Q1밀봉이 갑자기 안돼요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연속 작동 시 히터 과열로 인해 일시적으로 밀봉이 안될 수 있습니다.
(그 외 밀봉 안될 경우 고객센터 1899-7574로 문의 바랍니다.)
Q2비닐을 넣었는데 작동을 안합니다.
A정품 비닐이 맞는 확인해 주세요. 타사 비닐 사용 시 작동 불량 및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.
(당사의 푸드세이버 지퍼백과 롤은 제품에 맞게 특수 제작되었습니다)
Q3갑자기 전원이 안 들어와요. (FM2080)
A우측 레버를 작동 상태에 놓아주세요.
(LOCK이 걸려있어 다소 뻑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)
Q4상하 스펀지(개스킷) 같은 부품이 분리되었습니다.
A스펀지(개스킷)은 탈부착 구조로 재결속해 주세요.(분실 or 훼손될 경우 진공이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)
Q5진공 롤은 어디에서 구매하나요?
A저희 자사몰 및 스토어 팜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emkor) 에서 간편하게 구매 가능합니다.
Q6무상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(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훼손된 부분은 유상 서비스로 가능합니다)
Q7진공이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어요?
A정품 롤 사용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
(음식으로부터 진공 공간의 여유가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음식으로부터 10cm 사용을 권장합니다)
Q8양념고기,육류 진공 시 풀리거나 진공만 되도 밀봉이 안됩니다.
A수분,유분 등 음식물의 상태에 따라 펄스 진공을 사용해보세요.
그밖에 키친타월 및 일반 비닐을 활용해서 수분/유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.
(펄스 진공 : 수동모드로 원하는 진공량을 조절 가능)
Q9롤 길이가 얼마나 되나요?
A3m X 20cm or 3m X 28cm로 두 종류입니다.
Q10트레이 넘침에 볼이 깜빡이면서 작동이 안 될때가 있어요. (v4880)
A트레이 안쪽 이물질 및 물기를 제거 후 건조해 결속 후 사용해 주세요.